경기도 캠핑장 추천|서울근교 뷰 좋은 캠핑장|화장실 깨끗한 캠핑장|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캠핑장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 캠핑장 추천|서울근교 뷰 좋은 캠핑장|화장실 깨끗한 캠핑장|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캠핑장

by 가우디84 2022. 1. 8.

서울 근교 떠나기 좋은 경기도 캠핑장 추천을 드립니다. 

경기 북부, 서부, 동부, 남부 각각의 지역을 나누어 제가 그 동안 다녀왔던 캠핑장 중에서 깨끗하고, 시설이나 이동시간을 고려하여 만족도가 높았던 곳을 정리하였습니다. 

 

경기도 캠핑장 추천 : 뷰 좋고, 화장실 깨끗하고, 서울에서 가까운 캠핑장

1. 파주 비학농원 캠핑장

서울에서 차로 1시간 이내에 도착이 가능한 교통면에서 매우 편리하다. 

캠핑장 옆에는 산골 낚시터 라고 잉어 낚시를 할 수 있는 사설 낚시터가 있는데, 이용료는 3만원이다.

특히 이 캠핑장은 산책로가 아주 잘되어 있어, 가벼운 트래킹을 하기 적합하다. 

항상 캠핑장에가면 평소보다 많은 음식을 먹게되는데, 소화시킬겸 한바퀴 걷기 운동에 최적화 되어있다. 

<파주 비학농원 캠핑장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2. 포천 도마치 캠핑장

계곡을 끼고 있는 캠핑장이다. 생각보다 캠핑장 부지가 넓고 위쪽으로는 연못이 있어 연목 가로, 세로 자리는 뷰가 매우 좋다. 계곡물은 바닥이 보일정도로 매우 깨끗해서 아이들이 놀기에 매우 좋다. 

 

<포천 도마치 캠핑장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3. 가평 둥지 캠핑장

사장님이 시설관리를 열심히 하시는 것 같다. 캠핑장을 방문 했을 때 깨끗했다. 

사이트옆에 주차가 가능하여 추운겨울이나, 더운여름에 짐을 옮기지 않아도 되는점이 편리하다

서울 동쪽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이동이 편리할 것 같다. 지리적인 위치가 산속에 있어서인지 매우 조용하고, 

캠핑장 분위기가 11시 이후 매너타임이 비교적 잘 지켜졌다. 

주의할점은 화장실 옆이 흡연실이 위치하고 있어서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은 

위치 선정 시 피해야 한다. 

<가평 둥지 캠핑장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4. 여주 금은모래 캠핑장

금은모래 캠핑장은 국민 여가 활동 확대를 위한 가족형 캠핑장으로 남한강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도도하게 흐르는 남한강이 빚어낸 풍경과 탁 트인 청정 자연을 만끽할 수 있고, 주변 관광단지, 물놀이장이 있습니다. 

시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으로 이용요금이 1박에 25000원으로 매우 저렴한게 특징입니다. 

혹시 캠핑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친구 가족들과 잠시 바베큐를 즐기기 원하시는 분들은 5시간만 이용도 가능하니 아래 예약 사이트를 통해 빈자리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주 금은모래 캠핑장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5. 용인 자연숲 캠핑장

경기 최고의 힐링캠핑장 용인 자연숲 입니다. 용인 자연숲은 산자락에 위치한 자연친화적 전망좋은 캠핑장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대형 어린이 수영장, 방방이, 모레놀이터와 같은 놀이시설이 있습니다.

<용인 자연숲 캠핑장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6. 김포 문수골힐링 캠핑장

이 캠핑장은 아래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호수 뷰가 정말 장관이다. 

인천, 부천, 서울 강서 양천 구로 영등포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올림픽대로를 따라 30~40분 정도만 가면 캠핑장을 만날 수 있다. 인기가 아주 많아 사실 예약 전쟁이 심하나 캠핑장중 하나이기도 하다. 

 

<김포 문수골힐링 캠핑장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