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재직자 내일채움공제 기업 신청방법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년재직자 내일채움공제 기업 신청방법 알아보기

by 가우디84 2022. 1. 13.

청년 재직자 내일채움공제란? 

중소(중견)기업 사업주와 핵심인력이 공동으로 적립한 공제금을 가입기간에 따라서 장기 재직한 핵심인력에게 성과보상금 형태로 지급하는 공제를 말합니다. 중소벤처기업주(중기부)에서 주관하는 이 지원사업은 5년 만기 시 3000만원을 청년근로자에게 지급합니다. 

 

기존 계획은 2021년 종료 예정이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 청년들을 위해서 올해 1년 더 연장하였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셔서 대상이신 분들은 혜택을 꼭 받으실 수 있도록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아래 신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사진과 같은 선택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내일채움공제]를 클릭하시면 메인페이지로 이동하게되며,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일채움공제 신청 사이트> 

 

[가입여부 확인]을 클릭하여 확인하신 후 내일채움공제 회원으로 가입합니다. 

  • 공동인증서 준비 필수 
  • 회원가입을 이미 하신 분들은 가운데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서 로그인을 하십니다. 

 

해당 기업의 가입여부 확인을 위해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합니다. 

기업공동인증서 암호를 입력합니다. 

가입내역이 없다면,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회원가입을 합니다. 

공동인증서 로그인을 하시면 상단 메뉴의 [마이페이지] - [상품계약관리] 버튼을 누릅니다. 

 

[연계/재가입] 메뉴로 이동하여, 연계가입 또는 재가입을 하고자하는 대상을 선택하여 [연계가입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2022.01.06 - [분류 전체보기] - 평생교육바우처 신청방법 | 사용처, 제출서류, 지원내용, 처리절차, 상담센터, 학점은행제, 바우처 사용기관

반응형

댓글